본문 바로가기

취미

솔직히 오늘은 이길줄 알았다

롯데 오늘은 솔직히 이길줄 알았다....

전병두... 사실 포텐이 폭발할 수준은 아니라고 본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요구하라고하면 내놀을건 없다. 그냥 내 감이 그런거다.
롯데에게 8K 1실점 그랬다고 해서 다음 경기에서 그만한 성적낼 수 있다고 장담 안한다.
우리팀 선수도 아닐뿐더러 아직 확실한 선발감은 아니라고 본다.
그나마 지금 SK의 5선발로 나설 수있는 수준.... 그날 컨디션 따라 나올수 있는 수준이라고 본다. 붙박이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선발이 전병두라고 해서 쵸큼은 기대했다. 전병두한테 5점정도는 뽑아주지 않겠느냐,,,

5점은 개뿔...

진짜 왜이래 벌써부터 꼴찌근성 보이노 모르겠다.
롯떼가 그나마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과 비슷한 점이 있다면 화끈하다면 화끈하다는 점이다.
97년 프로야구 기사를 본적이 있는 사람이 있는가?
프로야구 최소관중... 롯데 관중이 아니라 시카고 컵스 관중이다.
당시 나는 집에서 아버지께서 보시는 조선일보를 매일 보았다. 뭐 당연히 스포츠면만 보았다. 논술? 사실 난 말빨좀 된다고 생각한 1人(부끄럽습니다 99년 11월 17일인가 시행한 수능 언어영역 하나 틀렸스비낟 언어영역 맨첨 메기고 고려대 가는줄 알았습니다.)이라 스포츠면만 보았습니다.
근데 그때 그 야구에 죽고 야구에 못산다는 컵스 팬들이 300명이 왔다더라... 우산쓰고 야구보더라...
롯데로 기사화안되서 그랬지 컵스보다 더하면 더했지 못하지는 안했지 않았느냐... 그렇게 생각한다.
그런면이 로떼팀이 그나마 관중들 닮은거다. 화끈하게 못보겠으면 안본다 그거다....
그간의 몇년동안 뭐냐 로뗴에 죽고 못살던 팬들에게
6승 10패 이건 아니지 않느냐.,..
가장먼저 두자리수 패배 이건 아니지 않느냐 그렇게 생각한다.

물론 시즌 초반이라해서 심각하게 고려할건 아니다 그래도 이건 너무하다.
지정석이다 뭐다 해서 사직구장 분위기 죽쑤는 중인데
데이트코스로 사직구장 예약해놓은 사람들 병신만드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로떼는 각성해야한다... SK전 12연패... 역사에 남을일이라고 본다.
아무리 SK가 강팀이라고하지만 특정팀에 특정감독에 특정선수들에 12연패라면 이거는 바보들이라고 볼수밖에 없다.
진짜 좀 NO FEAR 외치지 말고 YOU HAVE TO TAKE THE FEAR!! 외쳐주고 싶다. 공포심 좀 가지고 경각심좀 가져서 SK전 13연패좀 막아달라... 개인적으로 SK팬들 댓글보면 쪽팔린다.
제발 .... 내일이라도 승전보 기대해본다.
조성환 이대호 강민호 특히 홍성흔... 기대해본다.
그리고 우리 용훈이횽님 승운없는데 너무 기죽지 마세요 흉복은 사람이 결정하는일 아닙니다. 저는 또 거기에 흔들리는 남자 아닙니다.

제발 로떼 제리로이스터 감독님 2년차 징크스관련된 기사 안보게 해주십쇼... 부탁드립니다.... 꼴찌팀 팬 13년쨉니다 ㅅㅂ...(로떼는 97년부터 꼴찌했음... 나도 나름대로 14년동안은 리그를 두번이나 우승한 팀 팬이었음...)

솔직히 내일은 이길줄 알겠습니다 제발 화이팅입니다 ㅠㅠ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타미 화이팅  (0) 2009.07.13
황당한 게임차  (0) 2009.05.13
Signs  (0) 2009.04.07
사직방문첫패!!  (2) 2009.04.05
Knowing - 노잉 니콜라스 케이지 한국어 인사말  (0) 2009.04.03